알란워커(Alan Walker) 페이디드(Faded) 뮤직비디오 감상

2017. 1. 31. 19:57카테고리 없음

알란워커(Alan Walker) 페이디드(Faded) 뮤직비디오 감상

 

 

다들 설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설을 쇠고 나서야 비로소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 해가 되었는데요. 요즘은 이래저래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로 나라꼴이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 지난해 10월25일이었던가요? jtbc를 통해 태블릿pc 보도가 나오고부터 시작된 탄핵정국이 여태 수개월째 계속 되고 있습니다.

 

 

 

 

 

 

헌재 심판을 앞두고 특검이 차고 넘친다는 수많은 의혹과 증거를 쏟아내며 벌써 몇명째인지도 모를 수많은 범법자를 체포 구속시키고 있는 분위기가 설날 분위기에도 아랑곳 않고 계속 진행중입니다. 그러면서 벗꽃대선이니 조기대선이니 하면서 원래대로라면 2017년 연말에나 있을 대선 분위기도 같이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어쨌든,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정치권 뉴스에 이젠 신물이 날 지경이라거나 머리가 찌끈찌끈 아프다거나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정치가 어떻든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든 정작 내 앞에 가로놓인 문제 하나만으로도 불안한 미래에 힘겨워 할 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연휴가 끝나고 이제야 비로소 새해를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영혼이 치유될만한 곡을 하나 골라보았는데요.

 

 

 

 

 

 

구지 분류하자면 EDM 계열이라 할 수 있는 곡으로 알란워커의 '페이디드(faded)'를 골라보았습니다. 피처링은 이셀린 솔하임(Iselin Solheim)이라고 하는 여가수가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분위기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드럼커버 영상 그리고 이셀린 솔하임의 목소리로 라이브 영상까지 연이어 감상해 보세요~^^*

 

 

 

 

▲ 알란워커(Alan Walker)-Faded 뮤직비디오 감상

 

 

 

▲ 알란워커(Alan Walker)-Faded Drum Cover(By TheKays)

 

 

 
▲ 알란워커(Alan Walker)-Faded  feat. Iselin Solheim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