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먹이로 좋은 야생초 4종세트 구입!!

2017. 3. 8. 17:50동물의세계/예쁜토끼들세상

토끼먹이로 좋은 야생초 4종세트 구입!!

 

 

지난 주말께 토끼먹이를 새로 구입했는데요. 평소 즐겨 구매하는 '달토네'에서 구입했습니다.

이른바 토끼가 잘먹는 건초 4종세트라고 해야 될 것 같네요. 내용은 쑥 5봉지, 뽕잎3봉지, 질경이 3봉지, 녹차잎 3봉지입니다. 쑥이 가장 무난하고 잘 먹는 편이라 5봉지 구입했고요. 나머지는 약간의 가격부담(?)으로 각각 3봉지씩만 구입했습니다.

 

 

 

 

 

 

 

지난번에 이런 야생초 말린걸 구입할 때는 다른 제품들, 가령 야생초 등을 주재료로 만든 쿠키나 살구말린거, 밤 등등을 구입했었는데 역시도 이 야생초 말린걸 제일 좋아하고 잘먹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여러종류를 조금씩 구입해 먹여보고 제일 잘 먹는 것들로만 추리니까 토끼먹이 4종세트가 되더라고요. 굉장히 잘 먹습니다.

 

 

 

 

 

 

 

 

꼭 '달토네'에서 구입하라는건 아니지만, 솔직히 여기만한 곳이 없습니다. 경기 안성지역에서 국내산 토끼먹이를 채집해 직접 건조시키고 관리해 보내는데다 판매자님도 토끼를 기르고 있고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 직접 통화도 해보고 안심할 수 있어 계속 이곳에서만 주문해 먹이고 있습니다.

 

 

 

 

 

▲ 얘는 우리집 파찌랍니다. 암토끼고요, 겁이 많은 뚱땡이 입니다. ㅎㅎ

 

 

평소 주식으로 먹는 사료나 귀리 빼고 말린 건초류는 무조건 여기가 좋더라고요. 아! 그러고보니 토끼사료도 앞서 이곳에서 10봉다리나 주문했네요.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믿을만합니다. 아주 잘먹는 편이고요. 아래 영상 보시면 우리 토끼의 제왕, 사자토끼 복실이가 말린 뽕잎이랑 질경이 먹는 장면입니다. 오독오독 소리 내면서 아주 잘 먹습니다.

 

 

 

 

 

▲ 얘는 우리집 사자토끼, 토끼의 제왕 복실이랍니다. ㅋㅋ

 

 

 

 

토끼먹이로 구입한 야생초 4종세트-쑥,뽕잎,녹차잎,질경이 정말 잘먹습니다. 토끼는 장이 약한 편이니까 간식으로 이런 먹이들을 종종 먹여보세요. 아주 좋아라 하고 건강에도 좋답니다. 각각 게이지 안에 모듬메뉴로 넣어주기도 하고 운동하러 나왔을 때 오며가며 먹으라고 묵직하고 납작한 사기그릇에 골고루 담아두면 아주 잘 먹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