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란워커 'Faded' 댄스리믹스 다운받기, 오프리버티 이용방법

2017. 3. 14. 18:43카테고리 없음

알란워커 'Faded' 댄스리믹스 다운받기, 오프리버티 이용방법

 

 

최근에 오디오 음질개선 작업을 하면서 영상속에 들렸던 음악이 뭐냐고 묻는 사람들이 더러 있더라고요. 뭐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곡이죠. '알란워커(Alan Walker)'의 'Faded'인데요. 이게 댄스뮤직으로 리믹스된 게 다양한 버전으로 유튜브에 올라와있습니다. 물론 신나게 춤을 추고 그걸 따라하는 친구들도 있고 크게 유행했다고 하는데요. 어쨌든 이 곡을 차에서 듣고 있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 오늘은 유튜브 음원을 차에서 들을 수 있는 방법으로 '오프리버티' 사이트 이용법을 간단히 말씀드릴까 합니다.

 

 

 

 

 

 

'오프리버티'(Offliberty)사이트 이용법은 무지무지하게 쉽습니다. 이전엔 유튜브 mp3 컨버터를 이용했었는데 이게 맹점이 뭐냐면 3분여 시간을 넘기는 영상이나 음악을 다운받기가 불가능했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오프리버티는 그냥 1시간 넘는 영상도, 음원도 모두 추출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유튜브에서 마음에 드는 음원 또는 영상을 발견했을 때 화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URL복사'를 한다음 '오프리버티' 사이트 창에 주소를 붙여넣기 하고나서 엔터 치면 됩니다. 그리고 '저장'만 누르면 간단하게 끝납니다.

 

앞으로 좋은 음악이나 좋은 영상이 있으면 이런식으로 음원추출해서 차에서 들으시면 됩니다. 너무 쉽지요?

 

 

 

 

 

 

▲Alan Walker - Faded Party Dance Susumu Remix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