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전하는 애완토끼 복실이 소식~!

2016. 8. 29. 20:32동물의세계/예쁜토끼들세상

오랜만에 전하는 애완토끼 복실이 소식~!

 

 

한동안 블로그에 손을 뗐더니 얼마전 어떤 분이 댓글에다가 애완토끼 소식을 궁금해하더라고요.

이런 저런 바쁜 일들도 있고 해서 꽤 오랫동안 블로그 작업을 안하니까 이렇게 궁금증을 갖는 분이 계실 줄은 몰랐습니다. 어쨌든 그 바람에 간단하게 저희집 애완토기 복실이 근황을 짧게 올립니다. 물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고요. 올 여름은 너무너무 더워서인지 복실이 말고도 토슬이, 파찌 나머지 애들도 영 맥을 못출 정도였습니다. 더위 먹을까봐 이따금 에어컨도 틀어주고 그랬는데 만사 귀찮아하더라고요~ ㅋㅋㅋ

 

 

 

 

 

 

간단하게 이 녀석들의 안부를 전합니다. 특히 복실이 최근 근황은 사진으로 몇일 전 담았는데요. 요즘은 워낙 어질러 놓기를 잘해서 사진 찍기도 참 부끄럽습니다. 여기저기 뜯고 할퀴고 파고 해서 집이 엉망이 되어버렸거든요. 혹시 애완토끼 키우시는 분들 계시다면 주의해야겠습니다. 굴을 파려는 습성도 있고 서열싸움은 물론 자기영역에 대한 애착이 워낙 강한 동물이 바로 토끼이니까요.

 

 

 

 

 

동영상은 이번달 초였던가요? 아니구나. 지난 달 한참 더울 때 개구리처럼 엎어져 있는 복실이를 찍었던 영상인데 유튜브에 장난 삼아 올려놓았던 것입니다. 유튜브에 예전에 올렸던 애완토끼 영상 보고 이것저것 물어오시는 분들이 거의 날마다 있습니다. 요즘 애완토끼 키워보려는 사람들이 많구나 싶은데 강아지나 고양이보다는 잔병치레도 없는 편이기는 하지만 사전에 알아두어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앞으로도 시간 될 때 종종 우리집 애완토끼와 애완토끼 기르기 방법 등에 대해 짤막짤막하게 소개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해수로 4년째이다 보니 애들이 이제 조금씩 조금씩 나이들어가고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새끼 때부터 쭈우욱 키워왔는데 말입니다. 토끼 키우려는 분들을 위해 또 소식 전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