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 만들기 (Creative Cakes)

2014. 9. 25. 22:01카테고리 없음

 

케익 만들기 (Creative Cakes)

 

 

 

 

기발한 아이디어로 케익 만들기에 도전해 보자.

아이들과 함께 만들면 즐거운 창작수업이 될 것 같네요.

케익 만들기에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실래요.

 

 

 

 

 

< 니콘 카메라 모양의 케익 만들기 >

 

 

 

 

< 뱀 모양의 케익은 좀;;; >

 

 

 

 

< 나이프로 자르니 좀 케익 같네요 >

 

 

 

 

< 행성을 케익으로 만들기 >

 

 

 

 

< 행성 모양의 케익을 자른 모습 >

 

 

 

 

< 돼지들이 목욕하는 모습이 재밌습니다^^ >

 

 

 

 

< 아이스 에이지를 케익으로 만들기 >

 

 

 

 

< 티셔츠를 케익으로 만든 모습이 기발합니다 >

 

 

 

 

< 초밥 모양의 케익 만들기 >

 

 

 

 

< 자구본을 케익으로 만들기 >

 

 

 

 

< 도서관을 케익으로 담았네요 >

 

 

 

 

< 팬더곰 모양의 3층 케익 만들기 >

 

 

 

 

< 콩통조림도 케익으로 만들기가 가능하네요 >

 

 

 

 

< 공룡의 유적지 발굴 현장을 케익으로 만들기 >

 

 

 

 

< 레드 드레곤 모양의 4층 케익 만들기 >

 

 

 

 

< 할로윈데이에 등장할 법한 모자 모양의 케익 >

 

 

 

 

< 엄마와 아기 기린을 케익으로 만들기 >

 

 

 

 

< 초컬릿이 공중부양하는 케익? >

 

 

 

 

< 영화 'Up'의 에드벌룬 집을 케익으로 만들기 >

 

 

 

 

< 결혼식장에 난투극이 벌어졌네요. 4층 케익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