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닮은 꼴 세상

2014. 10. 16. 20:16카테고리 없음

 

 

재미있는 닮은 꼴 세상

 

 

 

 

감사

우린 닮은 꼴♡

 

 

재미있는 닮은 꼴 세상 ⊙⊙v

 

 세상에는 닮은 꼴을 한 재미있는 모양새가

참 많은데요. 사람과 동물, 퍼머머리와 라면의 닮은

꼴은 많이 봤던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사람과

사물을 비유한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를 닮은 사람의

닮은 꼴과 심지어 곤충과 사람을 비교한 사진도 있네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재미있는 닮은 꼴 세상

즐겁게 감상하시고 닮은 꼴 놀이에 도전!

 

 

 

 

강아지와 곰돌이의 닮은 꼴

 

 

 

 

강아지? 원숭인가요? 두분 너무 닮은 꼴 인 듯^^

 

 

 

 

어린 강아지들과 닭튀김이 닮은 꼴?⊙⊙;;

 

 

 

 

러시아 대통령 푸틴과 흡사한 강쥐

 

 

 

 

쵸코바를 닮은 머리를 한 까만 아저씨도 있네요.ㅋ

 

 

 

 

마돈나와 꼭 닮은 꼴 귀여운 강아지♡

 

 

 

 

라면머리를 한 젊은 오빠네요.ㅎ

 

 

 

 

해변의 여인과 아프리카 원주민 인형 닮은 꼴

 

 

 

 

어떤 게 타월인지 헷갈리네요. 타월 강아지 닮은 꼴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출연했던 테일러 로트너와 낙타?ㅋ

 

 

 

 

미소까지 닮은 예쁜 강아지네요.♡

 

 

 

 

주인의 헤어스타일을 똑 닮은 강아지♡

 

 

 

 

화제가 됐던 거지오빠와 모델의 비주얼 닮은 꼴

 

 

 

 

먼지털이개랑 닮은 모델언니들♡

 

 

 

 

애벌레와 몸매가 똑 같은 애벌레 언니ㅡ,.ㅡ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꽃무늬 쇼파에 앉으면?⊙⊙;

 

 

 

 

그냥 붕어빵이네요.ㅎㅎ

 

 

 

 

머리묶은 인형이 동생인 줄 아는 듯^^♡

 

 

 

 

애니메이션 영화 'Up'에 등장하는 박사님하고 너무 닮으신 할아버지^^

 

 

 

 

할머니 캐릭을 꼭 닮은 할머니♡

 

 

 

 

우린 닮은 꼴~ 귀여운 토끼^^♡

 

 

 

 

마이클 잭슨은 이집트의 조형물을 닮으려 했을까요?ㅋ

 

 

 

 

핸드폰 케이스 디자인과 똑 같은 옷을 입으신 아줌마^^

 

 

 

재미있는 닮은 꼴 세상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어떤 사진이 가장 기발했나요? 사라진 마이클 잭슨의

코와 이집트의 조형물은 거의 흡사한 것 같네요.

 

애니메이션 영화 'Up'의 박사님과 안경끼신

할아버지도 많이 닮았고 머리 묶음 인형과 아이도

너무너무 귀엽고 닮은 꼴인 것 같습니다.

 

 

소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