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듣기좋은 유튜브음악 차에서 듣고 싶을 때, 오프리버티 사이트에서

2017. 2. 13. 18:43카테고리 없음

요즘 듣기좋은 유튜브음악 차에서 듣고 싶을 때, 오프리버티 사이트에서

 

 

 

 

 

 

 

차에서 듣기 좋은 음악을 찾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mp로 다운로드 받아 차에서 들을 때가 종종 있는데요. 상업적용도가 아니라 그냥 철저히 개인적으로 듣는거라 별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유튜브에서 음악을 들으려 할 때 저작권 문제로 다운로드가 아예 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럴 때 유튜브에서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다운로드 받는 프로그램이 있기도 하지만 경로가 정확치 않거나 할 때 다운로드 자체가 잘 안되고, 특히 3분 내외 수준의 용량에 걸릴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 제가 종종 이용하는 사이트는 오프리버티(offliberty) 사이트를 자주 방문합니다.

 

 

 

 

 

 

 

mp3음원을 얻으려할 때 방법은 간단합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에 마우스로 우클릭한다음, '동영상 URL 복사'를 선택한 다음 오프리버티 사이트에 가셔서 창에다 복사해 넣은 다음 엔터치면 간단하게 음원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차에서 음악을 들으려할 때 1시간이상 되는 분량의 음악을 아무생각 없이 듣고자 할 때 아주 유익하더라고요.

 

물론 동영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제법 썩 괜찮은 영상도 많거든요. 아래 동영상의 경우는 MP3음원만 들어도 좋지만 영상도 제법 야릇(?)하니 퀄리티도 있는 편이더라고요. 상업적용도가 아닌이상, 갠적으로 그냥 가볍게 생각날 때마다 들을거라면 제법 괜찮더라고요. 아래 영상은 제가 괜찮게 듣고 보았던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