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 - 시원한 바다로 떠나자~~!?

2014. 7. 1. 20:16카테고리 없음

 

올 여름휴가 - 시원한 바다로 떠나자~~!?

 

 

 

 

 

와우~ 요즘 날씨 참 덥네요@@;;

올 여름휴가는 어디로 떠나실 계획이신가요?

더위를 싹~ 날려줄 만한 곳은 뭐니뭐니 해도 바다가 아닐까요~♡

 

 

 

 

 

아쿠아 블루의 시원하고 깨끗한 해변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여름휴가가 기다려지는 유혹이네요. 바다가 나를 부릅니다.ㅎ

 

 

 

 

 

 

 

 

 

 

 

 

 

 

 

 

 

 

 

 

 

 

 

 

 

바로 요기서 서핑을 좀 해줘야 하는데..ㅡ.,ㅡ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서는 불가능할 듯 하네요.ㅠ.ㅜ

 

 

 

 

요 사진은 벽지 앨범으로 쓰였디죠?^^

바다색 예술입니다.@@^

 

 

위 사진은 몰디브 해변에서 대만의 사진작가인 '윌 호' 가 촬영한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 야광체는 식물성 플랑크톤이라고 합니다. 정말 환상적이네요.@@/

 

 

 

 

여름 휴가때 꼭 보고 싶은 장면이 또 우리 언니들 이지요.

눈을 즐겁게 해주시는 우리 언니들 사랑해효~♡♡♡

 

 

 

 

 

어머~ 언니들 비키니걸 삼총사? 테닝 지대루 하셨네요ㅎㅎ

덥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올 여름 휴가는 바다로 떠나자구여~~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