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아티스트 듀오

2014. 12. 15. 21:13미술세계/아티스트

 

우크라이나의 아티스트 듀오

(Anya Stasenco and Slava Leontyev)

 

 

 

 

 

우크라이나의 아티스트 엔야 스타센코(Anya Stasenco)와

슬라바 레온예브(Slava Leontyev)는 세상에는 없는 자신들이

만들어낸 동화같은 창조물을 제작하는 아티스트 듀오입니다.

 

그들의 작품은 작은 크기(약 40x40cm)의 색다른 그들만의
창조물로 야생적인 이미지와 디테일한 작업, 그리고 칼라플한

색채와 디자인으로 영특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작품들입니다.

 

아티스트 듀오는 실재로 세라믹을 다루는데 숙련된 기술을

연마한 적이 전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멋지고 독창적인

세라믹 오브제를 만들어 내었다는 게 더 놀라운 사실입니다.


또한 그들은 그래픽 아티스트와 미술교사로 재직중이며

세라믹으로 작업하는 이유는 비교적 심플하고 다루기 쉬운

재료이며 경제적인 이유등이 있다고 합니다. 즐감하세요.

 

 

 

하트3

 

 

 

 

 

 

 

 

 

 

 

 

 

 

 

 

 

 

 

 

 

 

 

 

 

 

 

 

 

 

 

 

 

 

 

 

 

 

 

 

 

 

 

 

 

 

 

 

 

 

 

 

 

 

 

 

 

 

 

 

 

 

 

 

 

 

 

 

 

 

우크라이나의 아티스트 듀오 Anya Stasenco와 Slava Leontyev의

독특하고 멋진 세라믹(ceramics) 오브제 작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하나쯤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특별한 작품들입니다.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