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계, 이런건 어떨까? 골프 실내 아날로그 시계 부착

2017. 3. 13. 17:14자동차세상

자동차 시계, 이런건 어떨까? 골프 실내 아날로그 시계 부착

 

 

주말에 심심해서 자동차 실내에 시계를 부착해 봤습니다. ㅋㅋ 중형급 이상 고급차에는 순정으로 아날로그 시계가 있어 인테리어 품격을 높여주는데요. 시간을 보는 시계 이상의 미적요소로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물론 왠만한 차에는 디지털 시계가 계기반이나 대쉬보드 상단에 있기 마련입니다. 시간을 판단하는데 부족함은 없지요.

 

 

 

 

 

 

그런데 이따금 멋스러운 아날로그 시계가 부착된 차량을 볼 때면 그래도 없는 것 보단 있는게 더 폼나 보인단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사제로 대충 부착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어디 적절한 시계가 없을까 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의외로 자동차 시계를 판매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자동차 시계는 송풍구에 거치하는 타입이 있는가 하면 적절한 위치에 부착하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시계 자체를 무착하는 것보단 적절히 거치할 수 있도록 부착하는 시계가 더 많았습니다. 이런 저런 제품들을 살펴보다가 결국 제차에는 이게 더 낫겠다 싶은 시계가 바로 이겁니다.

 

 

 

 

 

 

 

제차 골프는 에어벤트 사이에 비상등 버튼이 있고 그 사이에 약간의 빈공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위치를 정하고 구매한 자동차 시계를 부착해 보았는데요. 나름 괜찮더라고요.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게 있었습니다. 야광시계가 아니라는 사실....ㅠ.ㅠ 아...분명 야광시계로 알고 구매했는데;;; 다 만족스러웠는데 이점 하나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만족합니다.(나중에 마음에 안들면 도로 떼어낼라고요 ㅋㅋ)